티스토리 뷰

끄투온라인 장문 긴단어 한방단어 도감 사이트 모여라~


게임 좋아하세요? 그 중에서 끝말잇기 좋아하나요? 저는 정말로 좋아하는데요. 예전엔 많은 게임들이 있었는데 요즘은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있더라구요?



쿵쿵따 이런거 전에 넷마블로 자주했던 추억이 있는데요. 최근 유행하는 끄투온라인의 긴단어 장문 한방단어 도감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른 끝말잇기 게임과 다르게 끝말잇기 단어를 길게 아주~~ 길게 넣을 수록 점수가 높아지는 하이스코어를 받을 수있는 그래야 이기는 게임입니다.



당연히 긴 단어 장문을 많이 알고 있으면 좋습니다. 한방단어도 알면 좋구요.



나무위키를 보면 끄투온라인 한방 단어 혹은 장문의 긴 단어를 아주 열심히 정리해 놓은 사이트가 있으니 이걸 참고로 하면 아주 좋습니다. 저도 참고중이구요.



엄청많은 양이 있구요. 긴 단어가 정리가 깔끔합니다. 글자수 파악도 되는 높은 걸로 입력해서 고득점 때낼수가 있습니다.

끄투 긴단어 나무위키 라고 찾아보면 나오구요. 참고로 링크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https://namu.wiki/w/%EB%81%84%ED%88%AC/%ED%95%9C%EA%B5%AD%EC%96%B4/%EA%B8%B4%20%EB%8B%A8%EC%96%B4 이상하게 이렇게 나오네요? 저는 한글로 입력했는데.



끄투온라인의 한방단어도 정리되어있어서 편합니다. 한방단어도 자음별 쭉 나옵니다. 표가 있어요.



끄투 한방단어를 표로  나오니까 보기에도 좋고 좋습니다. 정리가 점점 잘 되어가는 것 같고 사이트도 계속 해서 추가가 되니까 참고하면 좋을 것 같고 고득점해서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