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정동원 엄마빚 친엄마 빚 정리해봐요


정동원군 다들 아시죠 미스터트롯으로 지금 완전 스타가 되어버린~ 너무나 사랑스런 아이죠~


경연 하는 것을 보고나서 우와.. 대단하다 잘한다 했는데 당당하게 5위로 마무리하고 인기고공행진중입니다.



인터넷에 보니 정동원님의 엄마 빚관련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저도 잘 모르는 내용이라서 좀 찾아봤습니다.

친엄마빚을 최근에 다 갚아주었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이게 맞다 아니다? 소문이다 거짓말이다 말이 많았어요.



정말 어린 14살에 트로트 감성이 남달라서 알고보니, 이런 저런 과거가 많더군요. 그래서 깊이 있는 노래가 가능한지도.



여기저기 티비 틀면 나오고 티비방송 중에서 사랑의 콜센터에 나오는 모습도 보고 있는데 완전 팬입니다.



예전에 사실 봤던 적이 있었어요. 정동원군이 인간극장에 나왔었는데 미스터트롯에 나온 처음엔 저는 잘 몰랐습니다.

그런데 정동원군의 미스터트롯 촬영당시 할아버지의 사망소식이 곂지면서 아~ 하고 알게되었습니다.


참.. 나이도 어린데.. 세상이 도와주질 않는 구나.. 이런 생각도 하게 되고, 그냥 응원은 하는데 주변에 좋은 사람이 많길 바랍니다.



정동원군 부모님은 이혼을 했어요. 이런 게 아이들에게 많은 상처가 되는테 트로트로 극복한 듯.


정동원은 어머니의 빚을 갚아준 것은 찾아보니, 맞는 것 같습니다. 



근데 그게 또 상처가 됐는지 다시는 보고 싶지 않다는 이야기도 나오더라구요.



친엄마의 사랑이 참 큰데 정동원은 이런 사랑을 모르고 자랐으니, 팬들이 엄마 아빠가 되어주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암튼, 미스터트롯정동원 엄마빚 친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봤는데요.


이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앞으로 같이 응원을 좀 많이 해줬으면 합니다. 그래서 다시는 아픈 상처 따위 없었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