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창의 카라반  용인집 김포 집 가격 평수 봅시다


동상이몽을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송창의 카라반은 보물 2호입니다.


카라반은 캠핑카를 말하는 건데요. 요즘 유행이긴 합니다.


도심에서 벗어나서 자연을 즐기는 요즘 세대다운 취미입니다.



물론 가진자들만의 취미지만요. 참고로 1호는 자전거라고 하더라구요.


송창의 카라반 가격은 큰 거 한장은 나올 것 같더라구요.

차가 3500만원 막이렇던데. 송창의 용인집 옥수동 아파트 등등 화제입니다.


아래 이사집에 대해서도 알여드리기로 하구요.



얼마전까지 살던 송창의의 용인집은 수지구 죽전센트레빌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서울 성동구 옥수동에 살았다고 합니다. 욕인집은 집 평수도 상당하고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근데 또 이사를 갑니다.



티비에 나오는 연예인집은 다들 대단히 멋집니다. 저랑 비교하면 눈물이 나옵니다.


그런데 제가 시청하고 한 주 많에 이사를 했더라구요.



송창의 김포 집 가격으로 많이들 찾아보길래 알아보니, 타운하우스입니다.


단독주택을 이렇게 부르더라구요. 물론 이런 주택만 모여있는 동네입니다.

좀 전까지 아파트 살았지만, 갬성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옮긴 거라고 합니다.


딸 하율이를 위해서도 정서적으로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이사를 결심했습니다.



송창의 오지영 부부를 보면, 정말 남편의 로망에 대해서 아내가 많이 희생을 하는 분위기인데요.


아내는 이사를 하기 싫은데.. 저 같아도 서울 성동구 옥수동 계속 살고 싶을 것 같은데 결국은 김포 운양동 타운하우스 단독 주택 이사집으로 결정~ 



참고로 여기 연예인들이 많이 산다고 하는 소문이 있습니다. 가본적은 없어서 확실히 몰라요.


저도 기회가 되면 저런 곳에 살고 싶네요. 부럽네요.


방송 보면 정말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다들 부자 소리 들을 정도로는 돈도 많고 여유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적당히 우리가 얼굴 알 정도면 대박은 아니더라도 몇십억은 다들 있는 분위기에


그냥 현타올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옥수동 아파트 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