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아인 집 위치 사는곳 어디? 동네 한남동 이태원동 용산?


시작으로 유아인 프로필을 보면, 본명은 엄홍식입니다.


출생정보로 나이를 보니 1986년생으로 10월 6일 태어났으며, 나이는 34세입니다.


고향을 찾아보니 대구광역시 출생이구요.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당연하죠.


활동 기간과 데뷔는 2003년부터 해서 현재까지 요즘은 나온자 산다에도 나오고 있죠.


소속사는 UAA로 나옵니다.



탤런트이자 배우인 유아인은 나 혼자 산다에 나오면서 화제입니다.

6월 12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 예고로 나오면서 유아인이 등장하면서 관심을 끌었죠. 이제 본론으로 유아인 집 위치 사는곳 어디인지보니 용산구의 이태원동 혹은 한남동에서 산다고 합니다. 



또 유아인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집을 최초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유아인의 집을 보면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고 뭔가 예술적인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를 보여줍니다.




유아인은 아침에 일어나는 순간도 멋지고 머리를 대충 감아도 멋지더군요. 반칙캐릭터입니다.


또 놀랍게도 고양이를 사랑하는 집사입니다. 비싼 고양이를 두마리 키우고 있습니다. 스핑크스인가? 이런 종일겁니다..



테라스에서 쉬는 유아인은 생각을 한다고 하고선 코를 골면서 자서 사람들이 엉뚱함에 웃음을 짓기도 했습니다.




유아인은 나혼자산다에서 비 오는 날을 좋아한다고도 말하면서 혼자서 산책을 밤에 나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30대인 아인은 힘들어서 정자에서 누워서 살짝 쉬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유아인이 출연했던 나온자산다는 19일부터 나옵니다. 찾아보실 분들은 이걸로 재방송 다시보기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동네 백수같기도 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조금 궁금한 부분을 찾아보니, 유아인은 대구광역시에서 태어났고 1남 2녀 중에서 막내이며, 본명은 엄홍식이라는 멋진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배우명하곤 좀 거리가 멀어서 이런 이름이 된 것 같습니다.



학교정보도 알아보니, 대구남덕초등학교 또 상인중학교를 졸업하고 나서, 경북예술고등학교 서양화과를 진학한 걸로 나옵니다.




경북예고에서 1학년 재학 중에 교문 앞에서 캐스팅에 뽑히고 서울로 올라옵니다. 길거리 캐스팅이죠.


나중에 서울미술고등학교로 전학가기도 했고 자퇴를 하고선 검정고시에 합격했더라구요.


유아인의 자퇴 이유를 보면 사실 선생님이란 존재에 대해서 회의적이고, 고등학교 시절에 스트레스를 풀 곳이 없었다. 



스트레스 푸는 방법을 몰랐기 때문에 자퇴라고 하는 선택을 했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데뷔를 하기 전엔 배우나 연기를 할려는 생각이 없었고, 그냥 연예인이 되고 싶었다고 하더라구요.


홀로 서울에 올라온 유아인은 아이돌 가수를 하기위해서 보컬 트레이닝을 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노래에는 재능이 없다고 들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자퇴 이후 외롭고도 험난한 시기를 보냈는데 혼자서 서울생활하기는 쉽지 않았지만, 독립적인 태도로 지금의 자신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댓글